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설치기

설치기

설치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Castle (캐슬) Howard S3 (하워드 S3) 톨보이 스피커와 Ekco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로 완성한 하이파이 시스템
writer 관리자 (ip:)
  • date 2018-08-28
  • like 추천하기
  • view 938
rating 0점

안녕하세요. 삶소리 오디오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클래식 음악과 재즈를 많이 들으시며 바이올린과 첼로, 콘트라베이스등의 현악기 사운드를 좋아시는 고객님 댁의 설치기입니다.
경기도 구리시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저희 삶소리 오디오가 있다는 것을 아시고 삶소리 오디오를 방문하셨습니다. 여러 스피커와 앰프 매칭을 들어보시고 큰 고민 없이 Castle (캐슬) Howard S3 (하워드 S3) 톨보이 스피커와 Ekco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 그리고 Ekco (에코) EV55DP CD 플레이어를 선택하셨습니다.



Castle (캐슬) Howard S3 (하워드 S3)는 2웨이 3유닛 방식의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밀도감 있는 사운드와 자연스러운 스테이지 형성이 장점이기 때문에 클래식 음악 감상에 있어서 동 가격대의 어떠한 스피커와 비교를 하여도 최고 수준의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Castle (캐슬) 스피커를 소개할 때마다 언급이 되는 장점이 인클로저의 마감입니다. 리얼우드 비니어를 사용하여 나무의 느낌을 고스란히
살려 고급 가구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

 


전면에는 1.25 인치 소프트 돔 트위터와  6인치 우번 카본 파이버 콘 베이스 유닛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우번 카본 파이버 콘 베이스 유닛이 윗면에도 세팅되어 있는데 Castle (캐슬)의 대표적인 기술인 TWQT (Tapered Quarter Wave Technology)를 적용한 것입니다. 이 때문에 Castle (캐슬) Howard S3 (하워드 S3)는 착색 없이 깨끗하고 담백한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Castle (캐슬) Howard S3 (하워드 S3)를 구동하여 주고 이번 설치 시스템의 심장과 같은 역할을 하는 Ekco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입니다.
KT88 진공관의 힘 있고 다이내믹한 구동력에 부드럽고 섬세하게 잘 튜닝된 사운드는 Ekco (에코) EV55SE의 큰 매력입니다.

트라이 오드 모드와 울트라 리니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서 끈적하고 질감 있는 전통적인 진공관 앰프의 음색과 시원하고 개방감 있는 음색의 사운드 모두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CD 플레이어 겸 DAC로 사용된 Ekco (에코) EV55DP CD 플레이어입니다. ECC82 (12AU7) 관이 적용되어 디지털 기기에 흔히 느낄 수 있는 차가운 사운드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아날로그 느낌의 사운드를 구현하여 줍니다.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와 함께 매칭 되어 사운드의 질감과 아날로그 사운드 특유의 진득함을 완성하였습니다.


Ekco (에코) EV55DP 위의 Questyle (퀘스타일) CMA800i는 고객님께서 이전에 사용하셨던 DAC 겸 헤드폰 앰프로 DAC 단독으로도 상당한 퀄리티를 보여주는 중급 DAC 겸 헤드폰 앰프입니다.

 


전자 악기가 섞이지 않은 음악을 좋아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설치 후 현악기들의 질감 있는 사운드를 확인하시고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Ekco (에코) EV55SE 자체가 구동력이나 사운드의 퀄리티가 매우 준수한 진공관 앰프이기 때문에 고객님께서는 저희 삶소리 오디오 청음실에서 잠깐 청음 하셨던 Stirling (스털링) 3/6 스피커를 언급하시며 차후 시스템 구성까지 상담하셨습니다.


저희 삶소리 오디오를 믿고 구입하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좋은 음악 많이 들으시고 행복한 시간만 있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본 컨텐츠는 삶소리 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sname : password : 관리자 답변 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