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설치기

설치기

설치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Castle (캐슬) Richmond Anniversary SE (리치몬드 애니버서리 SE)와 Onkyo (온쿄) CR-N765 미니오디오 세트 설치기입니다.
writer 관리자 (ip:)
  • date 2018-01-03
  • like 추천하기
  • view 492
rating 0점

안녕하세요. 삶소리 오디오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 댁의 Castle (캐슬) Richmond Anniversary SE (리치몬드 애니버서리 SE)와 Onkyo (온쿄) CR-N765 미니오디오 세트 설치기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타브랜드의 북쉘프 스피커를 주문하셨다가 시스템 구성을 다시 하시기 위해서 저희 삶소리 오디오로 연락하셔서 상담하신 후 저희 매장을 방문하시어 추천드린 Castle (캐슬) Richmond Anniversary SE (리치몬드 애니버서리 SE)와 Onkyo (온쿄) CR-N765 미니오디오 세트를 청음 하셨습니다. 다른 미니오디오 기기와의 조합도 청음하셨지만 맑고 깨끗한 사운드에 만족하셔서 Castle (캐슬) Richmond Anniversary SE (리치몬드 애니버서리 SE)와 Onkyo (온쿄) CR-N765 미니오디오 세트로 결정하시게 되었습니다.

 


Castle (캐슬) Richmond Anniversary SE (리치몬드 애니버서리 SE)는 Castle (캐슬)의 4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Castle (캐슬) Richmond Anniversary (리치몬드 애니버서리)의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고급 무늬목을 사용한 Castle (캐슬) Richmond Anniversary SE (리치몬드 애니버서리 SE)는 인클로저의 마감이 좋기로 소문이 난 Castle (캐슬)의 스피커들 중 최고의 인클로저 마감을 자랑합니다.
또한 기념 모델인 만큼 바인딩 포스트와 네트워크의 콘덴서 등을 고급 제품으로 사용하여 음질에도 상당한 공을 들였습니다.

 


소프트 돔 트위터와 우븐 케블라의 미드 우퍼를 가지고 있는 Castle (캐슬) Richmond Anniversary SE (리치몬드 애니버서리 SE)의 사운드 특징이라면
부드럽게 퍼져나가는 음색과 균형 잘 잡힌 사운드 밸런스입니다. 어떤 장르의 음악을 감상하여도 생김새만큼이나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Castle (캐슬) Richmond Anniversary SE (리치몬드 애니버서리 SE)를 구동하는데 사용된 Onkyo (온쿄) CR-N765 미니오디오입니다. 스펙상 출력은 22W 정도이지만 일반 가정의 거실에서 사용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으며 구동력 또한 우수한 모델입니다.
무엇보다 동급의 모델 중 가장 맑고 깨끗한 사운드와 높은 퀄리티의 음질을 구현하여 주는 것은 Onkyo (온쿄) CR-N765의 최대 장점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기존 5.1 채널에서 채널 수가 낮아진 2채널의 미니 하이파이 시스템으로 바꾸셨지만 설치가 끝난 후 음악을 잠깐 들어보시고 고급스러운 사운드에 만족하셨습니다.


저희 삶소리 오디오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늘 좋은 음악들이시면서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본 컨텐츠는 삶소리 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sname : password : 관리자 답변 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